익서스110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트맨 조회 6회 작성일 2021-05-03 07:25:07 댓글 0

본문

[2009 디지털카메라 주요기능 살펴보기] 캐논 '익서스 110IS'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신제품 디지털카메라 '익서스(IXUS) 110IS'를 선보였다.\r
\r
'익서스 110IS'는 1,210만 화소 CCD와 캐논의 4세대 영상처리엔진인 '디직4(DIGIC 4)'를 채용했다. 28mm 광각을 지원하고, 2.8형 와이드 LCD를 탑재한 이 디카로 사람 시야각에 가까운 16:9 비율의 현장감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다. \r
\r
특히, 스마트 오토 기술이 적용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스마트 오토'란 카메라를 갖다 대기만 해도 인물과 거리, 밝기, 색깔, 움직임 등 각종 환경정보를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촬영조건을 제공하는 신개념 장면인식 기능이다. \r
\r
1280 X 720 해상도의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이 제품은 핑크와 골드, 블루, 실버 4가지 컬러가 지원된다. 가격은 50만원대.

[CF] 캐논 익서스 110IS 후보정편 / 20s 2009

모델 : ????

캐논 익서스 110IS 후보정편 / 20s. ver. / 2008

[TVCF / CM / TV광고]

투싼ix와 캐논 익서스, 국내 최초 ‘스왑광고’ |카24/7

투싼ix와 캐논 익서스, 국내 최초 ‘스왑광고’ |카24/7\r
►Website:http://autocarmagazine247.com/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r
현대차의 콤팩트 SUV인 투싼ix와 캐논 익서스가 스왑(swap) 광고를 실시한다.

이처럼 기존 광고속에 비주얼과 슬로건 등 광고형식을 서로 맞바꾸는 스왑광고를 실시하는 건 국내 최초다.

투싼ix와 캐논 익서스가 함께 제작한 이번 스왑광고는 두 개의 브랜드가 동시에 노출되지만 절묘한 조화를 이뤄 마치 하나의 광고처럼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이는 섹시한 컨셉을 공통으로 갖고 있는 두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에게 강력하게 각인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번 광고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는데, 투싼ix편에서는 캐논 익서스 광고 배경음악과 텍스트 디자인 전개방식을 차용하되 투싼ix의 카피와 제품 컨셉을 매력적으로 녹여내고 있다.

경쾌한 캐논 익서스의 BGM이 흐르며 화면에 콧대 높은 여성이 도도하게 서있다. 그녀를 유혹하기 위한 도움을 주겠다고 옆에서 속삭이지만 Sexy Utility Vehicle 투싼ix는 ‘10번 찍으면 10번 넘어온다’는 카피를 내세워 자신감과 당당함을 드러내고 있다.

현대자동차 투싼ix는 다목적 차량으로 통용되던 SUV를 Sexy Utility Vehicle로 재해석하여 소비자에게 섹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왔다.

2009년 선보였던 투싼ix광고 또한 시간대와 장소별로 각기 다른 15개 버전으로 제작돼 내용과 기법, 미디어 집행까지 모두 신선한 광고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스왑 광고는 이달부터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너스 등 전국 주요 영화관에서 상영되고 있다.

현대자동차 국내 광고팀 담당자는 “실시간 대화하듯 전개되는 카피 전달로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여온 투싼ix 광고가, 캐논 익서스광고와의 결합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극도로 증폭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왑광고란 15초라는 짧은 광고시간 안에 두 개 이상의 브랜드가 본연의 이미지를 고수하면서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맞교환하는 방식으로 제작하는 신개념 광고기법이다.

... 

#익서스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