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사은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울토마토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06:47:07 댓글 0

본문

[광고] 정식 출시 된 아이폰11/아이폰11 Pro. 어디서 사야 이득?! [LG U+에서 사야 하는 이유 5가지 알려드림!]

※본 영상은 LG유플러스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MR이 직접 알려주는 아이폰11을 유플러스에서 사야하는 이유!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lgu+#유플러스 #아이폰11 #아이폰11pro #유플러스아이폰11 #아이폰11promax #아이폰11혜택 #아이폰11사은품 #아이폰요금제

* 5:38 U+TV → U+모바일TV 서비스 입니다.
이채윤 : 혹시 11이 제가 11월달에 살려그러는데 64기가를 사려하는데 남아있을까요..?
잼민이헌터 : 감사합니닷
이채윤 : 저 답변 해주세요..저 11월달에 11 살 수도 있는뎁...사면 64기가는 얼마고 128기가는 얼마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mk lim : 휴대폰이나 인터넷은 LG에서 하면 확실히 사은품 많이 챙겨주는거 같아요 ㅋㅋㅋ 인터넷서포터에서 LG했는데 월세같은 금액을 주더라구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향꽃이 : 렉이 안걸리고 게임 오래하는 휴대폰을 있나요?.
문재인근1친1물압수 : 프로맥스는 아니에요?
냄즁씨 : 아이폰11인데 나만 기본 요금제가 6,8000원인가 오늘 80000만원 정도 나왔던데..?
ᄋᄋ : U+스로 샀는데 화이트 재고 없어서 블랙으로 삼 ㅠㅠ 근데 블랙도 예쁨 ㅎㅎ
서찬민 : 아이폰 11 통신사 할인 같은거 하면 50만원 대 까지 내려갈수있나요?
김준혁 : 혹시 이 행사 지금은 끝났나요?

'유료 광고' 유플러스 갤럭시노트10 역대급 사은품 언빡싱! [이거 주면...뭐 남나요?!]

갤럭시노트10 역대급 사은품 언빡싱! [이거 주면...뭐 남나요?!]
듣도보도 못한 사은품 언빡싱입니다.
U+가 이를 제대로 간 것 같네요..무섭;

*유플러스에서 갤노트10 사전예약 하고 10 BOX 받으러 가기
http://bit.ly/2GWXYND

항상 최선을 다하여, 유용한 정보나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IT, 전자기기, 게임 컨텐츠 위주의 컨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MR입니다.

이 채널의 운영목적은,
여러분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드리기 위함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설정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용^^

#U+10박스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사전예약 #갤럭시노트10예약 #갤럭시노트10출시 #갤럭시노트10사은품 #엘지유플러스 #유플러스 #LGU+ #노트10언박싱 #갤럭시노트10언박싱 #유플러스언박싱

*U+의 지원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메일문의 : login9107@gmail.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t__ti_m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R%EC%97%A0%EC%95%8C-2293543560882912/
네이버TV : https://tv.naver.com/mrit
유튜브주소 : https://www.youtube.com/c/MR엠알
보두 김 : 난 사은품살려고 핸드폰사겠다
ELIA HYNUN : 저 보조배터리 이름 뭐에요?그냥 사은품으로만 얻을수 있나
JUNKAN준칸 : 은하 공책 10 더하기
오이 : 4:01 노트10 ㄴㄴ
S10 ㅇㅇ
박건우 : 아닠ㅋㅋㅋㄱㅋㄱㅋㅋㄱ 그립턱을 케이스 안끼고 부치면 어떡하냐곸ㄱ
잼민이헌터 : Lg유플:할머니 같음
케빈 : 제일 갖고 싶은게 무선 충전기, 폰 쿨러, 깊카
이의준 : 에플도 좀 주면 안되니....??
고광영 : 좌파 유플러스
박토토 : 근데 이게 추첨 100명이라는 반전

[생팁] 인터넷+TV 가입 40~50만원 받고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기리입니다!

이 부분 너무 쉬운 부분이라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휴대폰 구매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의외로 궁금해하셔서
인터넷+TV가입 관련된 여러가지 내용으로 인사드립니다.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확진자분들께서는 빠른 쾌유 바랍니다.

구독/ 좋아요는 강요하지 않으니 부담없이 시청해주시길 바랍니다!!

petitloveyou1@gmail.com

#인터넷가입#TV가입#인터넷+TV
코카콜라대주주가되고싶은중1 : 근데 핸드폰,노트북 와이파이 될려면 꼭 통신사 가입해야 하나요?
강정기 : 티비가 없으면 티비 사은품으로 주는 곳으로 해서 동시가입이 낫나요?
강경화 : LG 유플 핸드폰 2대 장기고객입니다. 이번에 4월에 핸폰 1대 기기변경했으며 나머지 핸폰도 이번에 바꾸면서 유플에 새로 인터넷과 tv를 설치하려 합니다. 현금서비스 얼마나 받을수 있나요?
상담 미리 감사합니다.
로배릏트래반돗픟슼히 : 비대칭인터넷아닌거죠?
그와그녀의 리뷰 : 안녕하세요^^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kt에서 sk로 통신사이동으로

인터넷, 유선전화, TV를 옮기려는데
적정한지 혹시 의견들을 수있을까해서
글납깁니다.^^
인터넷은 500mb 이고 Tv는 BT All 으로해서
옮기게되면 상품권 40만원과 와이파이 신청 요금 면제, 셋톱박스 기본모델가격에 업그레이드 셋톱박스로 받게되는데
조건이 어떤가요?

바쁘시지않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joohoo P : 유익한정보 잘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경음악이 집중이 잘 안되네요..수고하세요
빛난다샛별 :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동생혼자 한게임만 하는데 100mb 괜찮을까요-? 와이파이 가능한거 맞죠-?
싱싱 : sk 광랜 btv lite 2회선 신규가입 보통 페이백받으면 45-50사이가맞나요? ..
KAKA 07 : 현재 8월 중순쯤에 kt 올레티비 3년약정끝나는데 sk 30년이상 사용한거 할인받고 있으면 sk로 티비랑 인터넷 넘어가는게 좋겠죠? 그리고 네이버에 인터넷가입이라고쓰면 다양한업체 나오는데 그런 업체들은 뭔가요?? 그냥 skt고객센터에서 가입하면 되지 그런업체들이 난립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뭐 사은품 준다고 하는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사은품 주는데 무슨 큰 차이가 있는지요??
백경록 : 엘지3년약정끝나는데 상품권25만원준다고합니다
장기고객인데 혜택 이것밖에없나요
우째하면 더받을수있나요
티브ㆍ인터넷ㆍ집전화 사용합니다

... 

#lg파워콤사은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