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잔디깍는기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희빈 조회 238회 작성일 2020-10-27 07:59:33 댓글 0

본문

[전원생활 용품] 수동 잔디깎기 과연 쓸 만할까요? 사도 될까요? 다이신 에버그린 잔디깎기를 직접 구매해서 한번 써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케이맨입니다.
그동안 수동식 잔디깎기에 대한 문의도 있었고, 마침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적당한 것 같아,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직접 써보고 별로면 선물하지 않을 생각이랍니다. ^^
제가 리뷰한 제품은 다이신 에버그린 수동 잔디깎기이며, 가격은 네이버쇼핑에서 95,000원입니다.
즐거운 시청되세요!
#수동잔디깎기 #다이신잔디깎기 #에버그린잔디깎기
그리스인조르바 : 손잡이 부분을 배에 걸쳐서 양 사이드를 손으로 누르듯 밀며 가면 쭉 갑니다
김잉여멘상황극 더재미있게해주세요민수 : 높이 조절하세요
까르깃겟 : 다른방송에서는 손잡이가반대던데.....
C J : 릴모워라고 하는데 서양에서는 로터리 방식 잔디깎기 보다 훨씬 사랑받는 타입입니다. 잔디가 아주 날카롭게 잘리기 때문에 잔디 건강에 아주 이롭습니다.
사용방법을 숙지하셔야 하는데 짧은 상태에서 이삼일에 한번 꼴로 자주 깎아줘야 하는 제품입니다. 일단 사용하신 제품이 폭이 굉장히 좁은편이라 왕복거리가 그만큼 길어지겠어요.
가능하면 자주 깎아주시면 잔디 건강에도 좋고 잔디깎은 것도 따로 통으로 받을 필요없이 바로 멀칭으로 비료효과가 있어서 일석이조입니다.
릴모워도 서양에는 전동식도 있는데 가격이 넘사벽인 제품들이.. swardman 같은 제품은 거의 벤츠격으로 보시면..
아무튼 이삼일에 한번 가능하면 운동삼아 매일깎는거 추천드립니다. 또 좀 폭이 넓은 제품을 구하세요~
Rain S : 수동잔디 깎이에 대해 부정적인 리뷰가 많은데요. 생각보다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한손으로 이두근 운동 10회이상 할수있을 정도로 가벼워요. 창고에서 넣어 빼고 10초면 끝입니다. 자동은 부피부터 부담이 되지요. 무게도 그렇구요. 수동은 잔디깍다 비오면 그냥 놔뒀다가 비그치면 그자리에서 시작할수있습니다. 자동은 보관 잘해야하죠. 엔진이니 오일관리, 유류관리 등등 골치도 아프고 고장나면 수리도 보내야하지요. 수동은 메커니즘이 단순해서 고장날것도 없고 비맞아도 되고 오래쓰면 날만 한번 갈아주면됨. 정원이 30평 이하다. 그럼 수동입니다. 이상이면 자동 추천이구요. 도심형 주택이나 잔디 면적이 작은 정원은 상태가 자갈도 없고 잡초도 거의 없을거에요. 그런데선 수동도 잘 밀립니다. 끝으로 자동은 작동하면 소리가 커서 동네 다압니다. 어디어디 집에서 잔디깍는구나 하는게 느껴짐. 제가 사는곳이 주택이 많은 곳이라 그럴지도. 수동은 두집만 건너면 소리 많이 안들림.
ギリギリじんじん : 잔디도 길면 안깍임
ギリギリじんじん : 잔디 자주 깍는 분이나 짧은 풀 자를 땐 쓸만합니다.
메이커에 따라 다르겠죠 뭐
이호진 : 운동기구를 구매했군요.
화이팅유튜브 : 나도 써봤는데 그렇게 힘들진 않던데 쓸만하던데
운무연화 : 바닷가전원주택님이 잔디깍기 사용법이 잘못되신거 같아요
엔진그린모어도 긴 잔디를 짧게 한번에 깍을때도 풀이 걸려서 턱!하고 막힐때 있어요 수동은 더 하겠지요 긴 잔디는 단계적으로 짧게 자르시면 막힘없이 자르실수 있을거에요

수동 잔디깎기 비쌀필요 있나요? 진작 살 걸. 예초기는 가라..

잔디 자주 깎아주면 빨리 자란다길래
귀가 얇은 저는 이참에 잔디깎기 하나 마련했네요
근데 써보니 이게 물건이네요
왜 그동안 예초기로 힘들게 깎았을까요
가격도 착한 수동 잔디깎기 한번 보시죠
JH P : 수동이 좋지요 여자도 아이도 할수있으니 예초기는 죽으나사나 남자가 해야하니...몇년살다보면 잔디를 왜 깔았나싶을걸요...그냥 야자수매트를 깔든가하는게 여유로운 전원생활하려고가서 다들 일을 만들고사는듯
김고흐 : 잔디는 길이 보다도 지면이 얼마나 평평한지가 관건 같아요. 평평하기만 하면 기계식 보다 수동이 더 나아보이네요. 굳굳
수성대장 : ㅋ 장난감
김한석 : 안녕하세요 구매링크 부탁드려요~~
주재웅 : ㅋㅋ  저도 사야 겟네요  ㅎㅎㅎㅎ  감사요
su hyeon kim : 날갈긴 힘들어 보이고 날은 사서써야 하지 않나요?
Dongguu Kim : 저희집도 보쉬 수동제품 샀었지만, 잔디가 조금만 길어져서 힘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냥 유선전기식 잔디깎이를 샀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종현 : 엔진잔디깍기사셔여함 나중에힘들어죽음
BM LIM : 오.... 저 잔디깍기 좋은데... 잘잘라졌네요.
한마디 : 초긍정적인 마인드 좋아요 ㅎ

수동잔디깍기, 전기선 없어 편하네.후기리뷰.

잔디를 가위로 깍는 짓을 그만하기위해, 수동잔디깍기를 구입했어요. 어떻게 작동하고 잘 깍이는지 사용후기 올립니다.전기선 없어 편하네요.
가격은 58000원정도 줬구요. 제품은 Hando HD-HL16.
이문환 : 쿠팡에선8만8십원이네요...ㅠㅠ 어디서 구매했는지 좀 알려주세요...^**^
최요섭 : 조금 잔디가 크면 생각보다 힘들어요. 짧을 때 자주 깍아야 힘이 덜들죠. 탈진합니다.
꽁민TV 시골생활 캠핑 낚시 : 저희집도 잔디 때문에 늘 고생인데 비싼거사도 고장나면 돈만 들도 ㅠㅠ 이거 구매해볼까 합니당
병걸송 : 37살 남자 긴풀은 몇번 왔다갔다 해야합니다. 힘이 딸리네요 ㅋㅋ 좁은 면적은 6만 7천원 가격생각하면 살만한거 같습니다. 조립도 쉬운편입니다.
선물 : 풀통을 달아야 무게 중심이 맞아서 슬슬 밀어도 더 잘 됩니다.
축복TV : 쭉밀고 다녀요
배를 손잡이에 대고서ㅋ
김강촌 : 칼날교체는?
봄코트 : 힘들어보이네요
hoo lee : 예초기 가지고 계신분은 이 제품으로 잔디깍기 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애니풀

Michael Shin : 까망이는?

... 

#수동잔디깍는기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