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새새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떡장사 조회 36회 작성일 2021-06-14 12:10:08 댓글 0

본문

어미 잃은 참새 돌봐주기.

거주지 부근 주민이 새가 똥싼다는 이유로 아가새 둥지채로 버렸습니다. 오늘 비도 많이오고... 이야기만 듣고 그 위치로 가보니 아가새는 비맞으며 입만 벌리고 있습니다. 죽는걸 볼바엔 데려오는게 좋을듯 하여 먹이주고 재우고 반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래 5마리인데 제가 도착하니 한마리는 둥지 이탈로 고인물에 빠져 익사하고 나머지 4마리만 살아있었습니다.
짹짹아기새 : 아 왜 난 비둘기.참새가 다치면 눈물이 나올까여.. 새를 좋아해서 그런가?
너무 착하시네요! 새 불쌍해 ㅠㅠ
로욜 : 아기들 어떻게됐나요??
참새 : 이거는 참새가 아닌데....
성이름 : 우~~ 방금 엄마잃은 참새가 울집차고까지 걸어들어와서 난감 바람불고 비는 와서 보내면 안될것 같구 벌레말고 뭘 먹이로 줘야합니까? 아직 날지못하고 걸어다니고 있음
트로트 홍순이tv : 태리님 안녕 하세요 너무 귀여운 참새 애기 첨보네요 넘 귀여워요 정말 절보고 삼종 선물셋트로 이웃 맺고 겁니다 제 방에도 놀러 오세요 화이팅 참새 잘 돌봐주세요 ㅋㅋㅋㅋ..

먼저 태어난 뻐꾸기가 하는 충격적인 행동

붉은머리 오목눈이가 지은 둥지에 뻐꾸기가 탁란을 하면서 비극이 시작된다. 먼저 태어난 뻐꾸기가 다른 새끼들을 모조리 둥지 밖으로 밀어버리는 장면이 생생하게 포착되어있다.

#뻐꾸기 #탁란 #새
상범 : 뭐 이런 막장 드라마 같은 세계가 다있냐..
유정욱 : 저런 뻐꾸기 들은 다 벌받아야지 자기들이 뭘 잘못했는지 알아!!!
ᄋᄉᄋ : 여기 댓글 다 화난게 눈에 보여서 넘 웃김ㅋㅋㅋㅋㅋ
선우 이 : 뻐꾸기의 저런 습성은 '본능'인 것이다. 뻐꾸기에 저런 행동이 인간에 관점에서 생각해 나쁘다고 생각할 것이 아니라 자연에서 순리대로 일어나는 일임을 알아야한다.
마이무 : 뻐꾸기 생긴것도 역겨운데 하는짓은 더 역겹네ㅜ

생존을 위한 새끼 뻐꾸기의 잔혹한 본능

#뻐꾸기둥지 #탁란 #생존본능

뻐꾸기가 붉은머리오목눈이의 둥지에 탁란을 했다.
다른 새의 둥지에 알을 낳아 대신 기르도록 하는 탁란(托卵).
다른 새끼들 보다 몇시간 먼저 알을 깨고 나온 뻐꾸기 새끼는 어미가 가져다 주는 먹이를 독차지 하며 애너지를 비축한다.
앞으로의 운명을 모른채 태어나는 오목눈이 새끼들, 그리고 뻐꾸기 새끼는 자신의 본능을 드러낸다.

프로그램명: EBS다큐프라임 - 생존 3부 새, 생존을 말하다
방송일자: 2018.02.28
Otoz : When the imposter is sus
정재진 : 와..진짜 작은 악마같다 너무 신기해
tah U : 뻐꾸기가 싼 똥 뻐꾸기 애개뤼에 넣어주고 싶다
I-그린-I : 맛좀 보여야지
쌈쌈 : 자연의섭리 ㅈ까고 저런건 멸종해야됨 남둥지에 얹혀 사는것도 모자라 남새끼들 희생시키고 다 크면 지 키워준 어미새 손절하는게 이게 생물이냐 악마새끼지 그냥

... 

#우리집새새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47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