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슬림핏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럭셔리 조회 21회 작성일 2020-09-20 15:44:25 댓글 0

본문

무조건 봐야하는 검정슬랙스 코디꿀팁 핏별 코디방법 구매요령(Feat.슬랙스잘입는법)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저번 영상에 검정슬랙스를 구입하셨는데 룩북에 검정슬랙스 코디가 없어서
아쉬웠다는 구독자님에 댓글을 보고 준비한 영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슬랙스핏별 코디방법에 대해 찍어봤습니다.
모두 스타일에 선호도가 같을순 없기때문에 참고용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검정슬랙스는 사랑입니다..!

인스타 - okunman
사이트 - 오쿤
비지니스메일 -okunceo@Naver.com
적예 : 허벅지는 있는데 허리가 얇아서 테이퍼드도 커버가 힘듬.. 세미와이드 이상은 가야됨...
예압베이베Oh굳 : 슬림핏 소개해주실때 코디하신 더비슈즈같은거 정보좀 부탁드리겠습니다!
AM S : 허벅지가 두꺼운 사람이 슬림핏을 입는다면 어떻게 될 까요?..
boylll dje : 형 이영상 너무좋은데 슬림핏슬렉스 형이 자주입는 브랜드제품어떤건지 알려줄수있어요? 너무알고싶다ㅠㅠ
석무성 : 슬랙스 정말 좋아하는데... TR원단 특성상 세탁을 몇 번만 해도 보풀이 일어난다는 게 스트레스 ㅠㅠ
울 슬랙스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바지는 자주 입는데 그만큼 드라이클라닝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유튭ᄋᄉᄋ : 오 뭐야 예전부터 이분 이 모델로한 옷 많이 사입었었는데 유튜브하시네
옛날에 이분 페북에 뜨면 바로 지를정도로 옷이쁜거 많았는데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바로 구독 !!
김충열 : 6:20 초에 나오는 상의 출처 알 수 있을까요ㅠㅠㅜ
왕준호 : 3:14 무슨 셔츠인지 아시는분
조성권 : 다른 유투버들보다 편집이 되게 깔끔한거 같네요(소주제 구분이라던가 , 룩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여주는 모습들...) 영상이 되게 뜨문뜨문 올라오는게 아쉽네용..
앙 카미띠 : 구래서 옆에 잇는 슬렉스 좌표가 어떻게 되나욤

남자 셔츠 알고 입자!! 나에게 맞는 셔츠 찾는방법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핔 사이트는 제가 만든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커머스이자 제가 착용한 제품을 쉽게 볼수 있게 정리한 사이트입니다.

핔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을 하게되면 소정의 수수료가 커머스와 인플루언서에게 분배 되는 구조입니다!! 입점하지 않은 브랜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드립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착용제품 정리링크
https://pickk.one/post/753
───────────────────────────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일상,데일리, 소통)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T.I. Jeong : 잘보고 갑니다.
9 cw : h&m - 길다, 폴로 - 짧다, 옥스포드셔츠 아우터용 .. 메모메모 ./ 드로우핏 - 캐주얼오버핏 셔츠 넣입
김현 : 진짜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하트 : 니트조끼에는 어떤 셔츠를 입어야할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제발 알려주세요
H H : 라이더 안에 입으려고 하는데 무슨 셔츠가 좋을까요???
버터링 : ㄱㅅ핮니다
블루스카이 : 3가지 셔츠 ~
파울로 코스타 : 형 링크 안되는데
다니엘 : 탑 패션유튜버인 이유가 있는거 같네요.
영상내용정리 깔끔하고 브랜드와 제품 색상추천까지 정말 많이 얻어갑니다
황원준 : 셔츠중에 단추없고 티처럼 입는거는 어떤가요??

랄프로렌 셔츠 총정리 | 종류 사이즈 핏 추천

#랄프로렌셔츠
쿠쿠쿠쿠쿠쿠 : 저랑 스펙이 비슷해서 나중에 도움 많이 될것 같네요
ᄌᄉ : 그래서 슬림핏xs랑 클래식s랑 차이점이 뭔가요..
이준희 : 혹시 직구랑 국내에서 사는거랑 가격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이준희 : 187에 70키로인데... 옥스포드 커스텀 L 괜찮을까요???? 모델은 xl입었는데
해지콩 : 안녕하세요 178/78 옥스퍼드 슬림핏l 클래식m 괜찮을까요? 사이즈 추천 좀 해주세요ㅠㅠ
Vazirac carlcox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SW KEI : 정리 잘된것같습니다. 커스텀핏은 클래식핏과 동사이즈 가면 될까오??
-선회하는제비 : 청남방 소개하실때 모델입은 옷이 진청이라는거죠??
한진수 : 감사합니다
Ronaldo Cristiano : 제대로 랄뽕러시넴 @

... 

#블랙슬림핏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