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식다이어트성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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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졸라맨 조회 8회 작성일 2020-09-15 15:37:5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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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식다이어트 알고 선택하기

처음 시작할 때, 잘 판단해서 선택하세요.

닥터U와 함께 / 닥터U10kg : http://www.doctoru.kr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모찌모찌 : 저는 격일단식 방법 하고 있어요 먹는 날은 탄단지 채소 골고루 먹어 주고 하루2끼 (아침:밥100g+지방있는 고기100g또는 생선구이+잎채소 또는 채소볶음 이나 채소찜/저녁:토마토 큰거2개+알룰로스 넣은 쥬스 500ml 정도 나와요)먹고 땀 줄줄 흐를 정도로 1시간씩 운동 해줘요 다음날 단식 날은 물2~2.5L에 미량에 소금 먹어주고 운동은 다음날 폭식 하지 않기 위해 스트레칭이나 훌라후프 정도만 해주고 있어요 먹는 양이 많이 줄었고 폭식 하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5kg 감량 했어요
밥밥먹자 : 물로만 단식다이어트를 7일해도 될까요??
이공쥬 : 그리고지금이미어제까지2주동안디톡스를다해논상태예요
이공쥬 : 단식다이어트할때영양제는먹어도되나요??유산균,비타민D,C,B,콜라겐,오메가3
칼슘마그네슘,포도씨추출물 이러케먹느데 단식할때물이랑영양제괜찮은지궁금해서여
차차 : 확실히 연구결과도 그렇고 전문가들도 일년에 두,세번정도는 최소 삼일에서 일주일 사이에 단식을 하면 건강에 도움뿐만 아니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우선순위는 장에 휴식을 줌과 동시에 향후 건강증진에 목적을 두고 단식을 하려하는 거구요
부가적으론 체중감량도 얻으려구요 ㅎ.ㅎ
현재 172에 71키로인데
이왕 하는거 보식까지 잘 마무리해서 58까지 인생몸무게로 쭉쭉 나가려 합니다 !
지금은 시작한지 28시간째이고 최소 일주일에서 최대 열흘 생각 중입니다.
무사히 마치고 후기 남기러 꼭 돌아올게용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
루시아jin : 선생님 전 3일단식 할려고하는데요. 몇년동안 간약 매일 1알씩 먹는게있는데 단식동안 간약먹어도 돨가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하지 : 단식하루차
nitya l : 8키로빠졌는뎅~~보식하면 3키로 추가예상
sjskwl j : 저는 4일전에 사랑니 매복 두개 뽑고 출혈땜에 어쩌다보니 단식을 하고있습니다 ㅠㅠ 먹으면 양치해야해서 물만 마시고 가글만 하고있어요 이참에 살이나 빼려고요 ㅠㅠ 과체중이라서 겸사겸사 하려고요 박사님 큰도움 감사합니다~!
Katie Kim : 지금 4일째 단식중. 물만먹는. 몸무게는 아침마다 재는데, 하루에 1키로씩 빠짐.
맘이 딱 먹어져서 그런지, 어지럼증 배고픔이 별로없어요.
한달전에 첨 시도했을땐, 48시간 정도 지나니 엄청 어지럽고, 팔다리도 저리고 구토증상 있어서 그만뒀는데, 지금은 몇번시도 해서 그런지, 저런증상이 없네요.
이번에 7일 단식 해보려고 해요.

간헐적 단식 방법 완벽정리! 이렇게 하면 무조건 살빠져요!!

00:12 간헐적 단식 성공조건
00:37 간헐적 단식 식단
00:48 간헐적 단식 적정시간
01:58 간헐적 단식 방법 3가지
05:02 총정리


간헐적 단식 원리 ▶


쏘팟 블로그글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yashin1210/221494958302


※ 참고문헌
1. Klein S, Sakurai Y, Romijn JA, Carroll RM. Progressive alterations in lipid and glucose metabolism during short-term fasting in young adult men. Am J Physiol. 1993 Nov;265(5 Pt 1):E801-6.
2. Jakubowicz D, Barnea M, Wainstein J, Froy O. High caloric intake at breakfast vs. dinner differentially influences weight loss of overweight and obese women. Obesity (Silver Spring). 2013 Dec;21(12):2504-12.
3. Zauner C, et al. Resting energy expenditure in short-term starvation is increased as a result of an increase in serum norepinephrine. Am J Clin Nutr. 2000 Jun;71(6):1511-5.
4. Nørrelund H, Nair KS, Jørgensen JO, Christiansen JS, Møller N. The protein-retaining effects of growth hormone during fasting involve inhibition of muscle-protein breakdown. Diabetes. 2001 Jan;50(1):96-104.
5. Gardner DF, Kaplan MM, Stanley CA, Utiger RD. Effect of tri-iodothyronine replacement on the metabolic and pituitary responses to starvation. N Engl J Med. 1979 Mar 15;300(11):579-84.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 단식 중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김정희 : 단식시간중 아메리카노는 마셔도될까요?
안신애 : 간헐적 단식할 때 약은 먹어도 돼요?
유채원 : 16: 8 12시에 아침 8시 저녁
준이 : 야식이 10년은 습관돼서 저녁10시만되면 뭐에 씌인거마냥 뭘 먹게되는데 그걸 절대 못참겠어요
10시에 먹고 다음날 아침점심 걸러도 그게 단식이 되는건가요? 저는 아침점심엔 식욕이없고 점심이후에 활동하니 별로 생각없어도 먹고 저녁먹고 10~1시가 항상 고비입니다
김쿠르즈 : 좋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아래글 보고 많이 도움되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worklifeinkorea/222081336312
나연 : 12~1시에 한끼, 5~6시에 한끼로 도전해보게슴당.. 7~8시에 간단한 30분걷기라도 하겠슴니당!! 중1인데 괜찮겠죠
JUJU : 18:6 으로 식단 + 운동 주4회로 현재 13키로 감량 했습니다 ! 앞으로 3키로 정도 더 감량하는게 목표인데 요새 많이 더뎌서 이렇게 여쭤봅니다 !
이미 18:6 으로 13키로 감량을 성공했는데 18:6을 지속해도 추가적으로 감량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20:4로 줄여야할까요..?
유지어터가 되면 16:8로 늘릴 예정입니다 !!
에이먼 : 오전 9시에 아침먹고 오후 3시에 점심을 먹고 오후 8시에 저녁을 먹어도 다이어트가 될까요?
임하이 : 그런데 간헐적단식도 굶는거잖아요 굶으면 나중에 음식먹을때 몸이 더 살찌는 체질로 바뀐다는데 간헐적 단식은 걱정안해도될까요오??ㅠㅠㅠ

21단식 성공 후기 62kg에서 47kg까지 / 나만의 꿀팁 / 마음가짐 / 지금은 다른 목표로 벌크업중 /더보기 꼭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

키 163cm
21일 단식 62키로에서 52키로 10키로 감량
유동식 (흰쌀미음 한컵 / 선식 ) 7일 1키로 감량
회복식 (삶은 야채 +현미밥 / 선식) 23일 4키로 감량
총 51일= 62키로에서 47키로까지 총 15키로 감량

운동 : 아침저녁 산책 30분씩/ 필라테스 총 5회 50분 /등산 1회 /스트레칭

마그밀: 초반 3일까지만 먹음 (속이 너무 안좋아서..)안 먹어도 나중에 나올꺼다 나오더라구요..ㅎㅎ 구충제도 첫날 먹음

현재는 바디프로필 목표로 근육만들기위해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벌크업중입니다. (오늘 55.2키로)

단식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제가 말을 너무 못해서 이렇게 다시 글로 다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단식계기 : 10년이 아니라 중학교부터니 자아가 생기고는 평생을 아가리 다이어터로 살았기 때문에 30전에는 꼭 빼 보자 !! 하고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58~ 60키로를 유지하다가 올해 3월부터 살이 62키로쪘었네요 영상에 나오는 단식전날 얼굴 보고 ㅋㅋ정말로 충격먹었었답니다..

2. 시작은 2주를 목표로 우선 3일만 해보자 하다가 그게 5일이 되고 일주일이 되고 2주까지 54키로까지 감량 성공을하고, 52키로 까지 빼고 싶어서 일주일을 더 추가로 단식을 진행했습니다.

1주차때는 감량속도가 빨라요 . 하지만 2주3주가면 하루에 0.2키로 정도 빠지고 아예 안빠질 때도 있어요. 그때 많은 분들이 포기 하시던데 자신이 잘하고 있다면 믿고 기다려야해요. 다 빠집니다.

3. 마음가짐 1) 어차피 시간은 간다 2) 이 짓은 한번으로 충분하다. 시작을 했으니 끝은 봐야겠다ㅋㅋ 존버가 답이다 3)나를 포기하지 말자

4.단식후 변화 / 주변반응
다리 붓기가 덜함,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요. 내가 봐도 내가 이쁨 ...ㅎㅎ
아침에도 붓기가 없음.
주변반응은 사람들이 못 알아 봅니다. 저는 얼굴에 살이 많이 찌는 편이라.. 손님들이 다른사람인줄 아시더구요?

5.단식을 준비중인 분들에게
단식 정말 쉬운 방법이지만 절대 쉬운거 아닙니다. 저는 단식을 시작으로 평생 관리하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내가 바뀌지 않으면 절대 아무것도 안바껴요. 짧게 보고 단식을 시작하신거면 시작하지 마세요. 결국에 유지는 식이와 운동이고 길게보고 시작해주세요.. 단식을 시작으로 계속 관리 하셔야 합니다. 쉬운방법이지만 아시잖아요 !!!! 인생 쉬운일 하나 없는거.. 흑

6.단식을 진행하시는 분들에게
꼭 성공하셔서 나도 내가 결심한 일을 성공했다는 성취감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억지로 시킨거 아니잖아요. 내가 선택한 굶음이고 결국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버티고 꼭 목표하시는 날까지 화이팅하세요 !! 성공하시면 그뒤에도 자신을 믿고 계속 달려가주세요 그동안에 수고가 헛되지 않게 !!! 응원합니다.

더 궁금한점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지금 저는 단식을 시작으로 또 다른 도전을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려운점도있고 분명 힘든 부분도 있겠지만 저는 저를 믿기에 모든지 잘 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단식을 했던건 제 인생에 가장큰 터닝포인트입니다. 나도 할수 있다는 용기를 주었습니다. 모든 도전은 아름답습니다.

현재 눈바디, 운동, 식단 인스타 들어오시면 보실수 있어요!
@yesnana_ 오셔서 궁금한점 디엠이나 댓글 주시고 , 저도 응원해주세요 !! 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월달 우리 모두 홧이팅 !!!
수세밈 : 1. 다이어트 후 부작용은 안오나요 ??
2. 요요 안오나요 ??
3. 제가 오늘 2일차 하고 9월 30일 까지 계속 뺄건데
9월 30일에 놀러가서 좀 많이 먹고 오는데
2배로 찌거나 3키로 정도 찌거나 어떨까요 ㅠㅠ
so so : 우와 진짜 자세하고 현실적인 후기네여 잘보고가요 ㅎㅎ
뚜 : 저도 다이어트 할게요
키 172/ 79
안오면 꼭 불러주세요 ㅠㅠㅠ
1일차:
vava 171 : 나나님 오늘 부터 시작하는사1인입니당
몇시간밖에안됐는데 못먹는다는 그런 사실만으로도 벌써 쳐져요 기분이 ㅎ ㅎ
마음 다질려고 영상보러들어온김에 댓글남겨요
보식은몇일하셨나요혹시?
그리고 단식중에도 운동 하셨나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삼남매 : 오늘까지단식21일차 성공하고싶었는데....오늘 무거운짐을 들고다녀야했기에 보식으로 삶은채소랑 견과류 섭취했어요.
오늘로 보식1일차입니다.
둘째낳고 입었던 청바지가 이제 꽉끼지않고 잘맞아서 좋아요~^^
구그르구 : 단식 어떻게 하는 건가요..??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으메 : 도와주ㅝ요 보실 때마다 좋아요 좀 뉼러주세요..! ㅠㅠ
3주 해볼께요
9/14 : O
유진 : 단식 2주 시작!!
이영주 : 살은 최고의 성형이라더니^^진짜 새로태어나신듯 얼굴도 어려보이시고 활기차보여서 좋네용
이영주 : 저도 하비라
ㅠㅠ 21일 지나면 다빠진다는 말에 희망을 걸고 해보고싶네용

... 

#단식다이어트성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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