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삭가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22회 작성일 2020-09-20 22:52:21 댓글 0

본문

what's in my bag? 왓츠인마이백 | 자이구루데바옴 가방 | 외출시 필수품 | 데일리가방추천 | 화장품파우치 | 독일일상 |일상 브이로그

#왓츠인마이백 #데일리가방추천 #자이구루데바움가방

❗️이 가방은 자이구루 데바움이라는 국내 가방 브랜드에서 제가 직접 고른 가방을 협찬 받은 후,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만들어진 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많이 요청해 주신 what’s in my bag? 영상입니다. 저는 평소에는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지 않아요. 그래도 외출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소소하지만 중요한 데일리 필수품들을 꼭꼭 챙겨서 외출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자인도 예쁘고, 색상도 멋스럽고, 수납공간도 넉넉한 자이구루 데바움 가방에 제가 어떤 데일리 필수품을 가지고 다니는지 보여 드릴께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핸드백:
http://jaiguru-devaom.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8\u0026cate_no=59\u0026display_group=1

❤️지갑(협찬 상품):
https://anscel.com/collections/leather/products/simplicity-wallet

❤️착용템 (모델 사이즈:신장 165cm / 몸무게:53kg)
-DenimShirt(size 38):https://rstyle.me/+tuhENnG_shjZly2DOI_few
-Jeans(예전 협찬품/ Size25):https://rstyle.me/+HftKJGWDW0sq6tYGpTMZJg
-Overshits(size 36):https://rstyle.me/+Bi7BvAhE1tig2li5DWyHXw
열정모녀 : 얼굴톤이 비슷한거 같아서 립스틱 장바구니에 담아봤어요~ㅎㅎ 저도 오늘 이 데님셔트 입고 나갔는데 ㅋㅋ 느낌 넘 다르구용~ 전 화이트청바지에 입었어요~(길어보이는건 청청이네요~)
Tae-jeong Wright : 오늘도 도움되는 영상 감사해요~~ 가방 참 이쁜데 무게감이 어떤가요? 전 무거운 가방 싫어 명품은 이제 눈에 안들어오네요. 너무 이쁜데 주저하게되요.
날마다 봄날 : 잔잔한 망고님의 음성이
이 가을날과
무척 잘 어울려 듣기 참 좋아요ㅎ
친구분들과
오붓한시간 보내시는 영상도
좀 보여주시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ㅎ
황혜성 : 입고계신 흰원피스는 다른영상에서도 본것같은데 주름도 많은데 세탁 관리법이 궁금하네요. 항상 새옷같은 느낌이에요
이쑥샘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옆에서 운전하던 신랑도 듣더니 정말 차분하고 친절한 목소리라고 하네요~ 괜히 제가 뿌듯해집니다.
김춘일 : 헐! 독일에 거주하고 계시는군요~^
hee : 항상 끼고있을수있는 반지도 추천해주세요
강윤정 : 가을룩에 잘 어울리는 가방 잘보고갑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ek : 가방 멋져요 유행안타고 잘 들것같아요
LightFury : 평소 베지테리언 하시는 줄 알았는데.. 소가죽이네요 ㅠㅠ 혹시 비건 브랜드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2부) 기저귀 가방으로 에르메스 가든파티 36 vs 샤넬 도빌백 미듐 수납 비교 & 착용영상 ❤️

여러분...
2주만에 돌아온 메이입니다
넘 오랜만이죠 그래도 약속드린 2부 들고 돌아왔어요
그동안 마침 주문한 도빌백 백인백도 도착해서, 찍고 편집하다보니 백인백 광고같은 ㅋㅋ
부끄럽지만 최근 데일리룩도 함께 찍어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타임라인

0:00 1부요약
0:35 가든파티
1:15 인마이다이퍼백
3:35 가든파티수납력
4:24 딘앤델루카
5:11 도빌백수납력
7:10 도빌백백인백
11:33 착용영상






#샤넬도빌백 #도빌백 #도빌백미듐 #기저귀가방 #에르메스 #가든파티 #가든파티36 #백인백 #데일리룩 #원피스 #클럽모나코 #chanel #hermes #Deauvillebag #gardenparty
메이21 : 1부

타임라인
0:00 1부요약
0:35 가든파티
1:15 인마이다이퍼백
3:35 가든파티수납력
4:24 딘앤델루카
5:11 도빌백수납력
7:10 도빌백백인백
11:33 착용영상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승하 : 너무 오랜만에 메이님 영상 보러 왔어요! 현생이 너무 바빠져서ㅠㅠ 저는 애기는 없지만 엄마들이 기저귀 가방에는 보통 뭘 가지고 다니시는지 궁금했는데 자세히 보여주셔서 너무 재밌어요ㅎㅎ 저는 가지고다니는 짐이 거의 없긴 하지만 가든파티 진짜 사고싶어요ㅠㅠ 메이님은 되게 똑똑하게 소비하시는 것 같아서 정말 멋있어요!!!
ok ok : 백인벡이 정말 빛을 발하네요 ㅎㅎㅎㅎ 가든파티 특유의 우아함이 캔버스랑 만나서 캐주얼이 더해져서 너무 예뻐요 ㅎㅎㅎ
YeonJu Lee : 도빌백 참 이뻐요 ㅎㅎ 저는 도빌백 관심없었는데 메이님 착용샷 보고 이뻐보이네요
셀로맥스 넘 좋아요 저거 ㅎㅎ 저도 임신했을때 모기물린곳 바를 약 찾으니 약사님이 좀 비싸도 저거 추천하시드라구요 애기들도 바를수 있다고 ㅎㅎ저희애기도 뭐물리거나 건조한 국소부위 이런덴 저거 다 발라주네요
수현 Suhyun : 메이님 도빌백 미듐 사이즈 보니까 저도 사고싶네요 저는 라지샀는데 두번? 든것 같아요 너무커서
Kukhwa Cho : 안녕하세요. 상냥한 메이님 목소리를 들으니까 반갑고 또 기분이 좋아지네요. 샤넬 도빌백은 위시리스트에 있는건데 기회가 안되서 아직 실물은 못 봤거든요. 영상 잘봤습니다. 클럽모나코 블랙그린 원피스는 저도 소장하고 있는데 메이님은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실까요? ㅎㅎ 다음 영상 기다릴게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요~^^
포푸리_Potpourri : 아니 메이님..얼마나 날씬하시길래 입으시는원피스들마다 저렇게 여유분이 많이 남는거죠..? 골격자체가 엄청 얇으신듯..부러버랑 클럽모나코드레스가 메이님입으시니 샤넬트위드드레스인줄요
sohyeon Jang : 도빌백 체인 안으로 당길수도 있나요???
당겨서 고무줄로 묶고 토트로 들수 있는지 궁금해요~
ddahong 따홍 : 기다렷어요 메이님! 상세한 설명도 좋구 다양한 코디도 즐겁게 봤어용
유니유니 : 저는 아직 기저귀 가방 필요없는 상황인데도 메이님 목소리 듣고 싶어서 클릭했어욤!
안그래도 내일 시어머니 선물사러 에르메스 갈 계획이라 이전 영상들 봐야지 했었는데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SC 누르면 게임 꺼지는 병맛 게임ㅋㅋㅋㅋㅋ

편집 : 쉬림프 님

썸네일 : 쉬림프 님

#ESC누르지마 #ESC용사 #알만툴게임
bed더블 : 가방....가방을 보자!
펜애뽈 : 밝을 명 모르는건 좀 선넘었는데...? 컨셉인줄 아랏ㅌ는데 빡대가..ㄹ....
양양518 : 나도 밝을명 한자 정도는 아는데 어떻게
그걸 검색해서 맞출수가있지 충격아네
한인간 : ⠀
ᄒᄒ : ㅋㅋㅋㅋㅋ
언형 : 태초마을ㅋㅋㅋㅋ
out 5분타임 : 6:04들리는데로:야 이런이놈시키
손관우 : 쓸대없는것에 안가면된다
로블록스 - aecobag : 크흫
로블록스 - aecobag : 3:15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삭가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ooric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